롤링힐스에 묵으면서 아쉬운 부분이 몇가지 있었지만 롤링힐스 부대시설이 꽤나 알차기 때문에 하나하나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호텔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질문하고 싶은게, 왜 다양한 숙박시설 중 호텔을 이용하세요?
저희 가족의 경우에는 숙박시설 안에서 대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호텔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숙박부터 식사 그리고 놀이시설까지 모두 알차에 이용하는 것을 즐기는데, 비싼 돈을 들여 호텔에 갔다면 내부에 있는 부대시설을 알차게 이용해야 지불한 비용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롤링힐스는 화성에 있습니다. 그 뜻은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는 뜻이에요. 호텔 안에서 대부분을 해결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부대시설이 알찬 곳이 꽤나 있지만 롤링힐스의 부대시설도 남부럽지 않았습니다.
저희가 이용한 시설은 스쿼시였어요. 스쿼시를 배워본 적은 없지만 한 번쯤 쳐보고 싶었습니다.
화성 롤링힐스 부대시설 살펴보기
아들은 지겨웠는지 자꾸 뽀로로타령을 해서 젤리와 뽀통령을 내어주고 아내와 스쿼시를 즐겼습니다. 아들은 유모차에 타서 뽀로로와 시간을 보내는 동안 스쿼시코트 내부에서 문을 잠구고 이용했습니다. 스쿼시장 안에만 들어오지 않으면 충분히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엄마와 아빠가 스쿼시를 하는 것이 신기했는지 무려 뽀통령을 이기고 문을 열어달라면 얼마나 울던지요. 결국 짧은 시간 스쿼시를 즐기고 아들이 스쿼시장을 차지했습니다.
스쿼시장을 이용하려는 분들이 꽤나 많았기 때문에 채만 한 번 쥐게 해주고 바로 나왔어요. 더 있다간 무슨 사고를 칠지 모르니 저희가 다른 시설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그것은 바로 롤링힐스 부대시설 탁구장입니다. 오락실 바로 옆에 오픈된 공간에 탁구대가 있었어요. 역시나 뽀통령을 보던 아들은.. 엄마가 하는 탁구가 신기한지 탁구공을 향해 달려들었습니다. 덕분에 밖으로 떨어진 탁구공은 아들이 다 주어서 편하긴 했다만.. 주어서 집어던지는 바람에 이것 역시 오래 즐기긴 어렵겠더라고요.
결국 한 세트도 마치지 못하고 탁구도 포기했습니다. 역시 5살 아들과 함께하는 여행에서 부부가 무엇을 하기엔 쉬운 것이 없었어요. 조금 더 커야하나? 아들이 태어난지 3년이 넘었지만 아직 아빠가 덜 되었나? 아내와 더 놀고 싶은데? 라며 아쉬울 때가 많습니다. 아직 철이 덜 들었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