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랜드락 대형 리빙쉘을 구입한 후에는 사이트에 피칭을 할 수 있는지가 궁금했습니다. 최근에 생긴 곳들은 데크가 큰 편이지만 아닌 곳들도 있어서 미리 확인이 필요합니다.
저희는 연곡솔향기캠핑장 A사이트에 예약해서 방문했는데요, 워낙 데크 사이크가 넉넉한 곳으로 유명한 곳이니 대부분의 텐트 피칭은 크게 어렵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스노우피크 랜드락 연곡솔향기캠핑장 A137 피칭 후기
A137 사이트이고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다른 사이트들에서 살짝 동떨어진 느낌이 드는 곳이었어요.
데크 사이즈는 5m x 7m로 상당히 넉넉한 편이었습니다.
데크는 조금 오래된 편인 것 같았어요. 그래도 탄 자국이나 부러진 곳은 없었습니다. 데크 사이 공간이 넓은 곳도 있고 좁은 곳도 있어서 오징어팩이 들어가는 곳도 있고 들어가지 않는 곳도 있었습니다.
오징어팩과 나사팩 둘 다 챙겨서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단 공간이 넓다고 하더라도 모래나 소나무잎들이 사이사이 끼어있어서 오징어팩이 잘 들어가지 않거나 반대로 빠지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갔을 때도 전에 사용했던 분들이 오징어팩을 제대로 빼지 못해서 그대로 방치해놓고가셨더라고요. 빼느라 힘좀 뺐습니다.
랜드락이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개방감이었습니다. 3면에서 창문을 혹은 문을 열 수 있어서 환기에 좋았습니다.
연곡솔향기캠핑장 후기를 볼 때 벌레들이 많다는 글을 봤는데, 저희가 이용하는 동안은 볼 수는 없었어요. 따로 벌레기피제 같은 것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피칭하면서 전체적으로 검수했는데 C폴이 지나가는 쪽 실링에서 박음질 쪽에 작은 구멍이 있더라고요. 이 부분은 스노우피크 텐트들에서 종종 발생하는 문제인지 카페에서도 그러려니 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사실 200만 원이 넘는 가격인데 이정도의 품질이라면 많이 아쉽긴 한 것 같습니다. 사용하면서 큰 문제는 없기 때문에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검수피칭할 때는 몰랐는데 해 바로 아래에서 보니 티가 나더라고요.
다른 부분들은 큰 문제 없었습니다. 다른 리빙쉘도 많았지만 스노우피크 랜드락을 선탠한 이유는 무게도 무겁고 부피도 크지만 오토캠핑의 취지는 함께하는 가족들의 편안한 캠핑 그리고 높은 공간감 때문이었습니다. 그런 면에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전면 스킨을 말아 올려서 개방해봤습니다. 가이라인은 최소화했어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어리다보니 가이라인을 여러개 설치하면 걸려서 넘어지는 일이 많더라고요.
스노우피크 랜드락이 사이즈가 꽤나 큰 편이라 캠핑장 예약할 때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 편하게 올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One thought on “스노우피크 랜드락 연곡솔향기캠핑장 A137 피칭 후기_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