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메스클라 도스버거 후기

괌 메스클라 도스버거 후기_2023

괌 메스클라 도스버거 후기_2023 2

괌에서 7박8일을 지내면서 가장 맛있던 음식은 무엇일까?!? 를 생각해보면 햄버거, 피자였던 것 같아요. 특히 도스버거요. 조리되는 음식들은 간이 너무 쎄거나 너무 약하거나 아무 맛이 안나는 등 먹으면서 진짜 맛있다는 느낌을 받은 메뉴가 별로 없었는데 햄버거와 피자들은 전체적으로 맛도 일정하고 우리나라에서 먹는 것 보다 육즙도 살아있고 맛도 있었어요.

메스클라 도스버거는 괌에 두 군데 있는데 저희는 두짓비치 바로 옆에 있는 도스버거로 갔습니다. 두짓비치에서 대각선으로 길을 건넌 후 살짝 위로 올라가면 금방 갈 수 있습니다. 다른 한 곳은 케이마트 근처에 있습니다. PIC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 입니다.

괌 메스클라 도스버거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괌 케이마트 다녀온 후기_2023

매장 내 테이블은 좁았어요. 매장 바로 앞쪽으로 야외 테이블이 있었는데 오후에 이용하기엔 많이 더웠습니다. 매장 옆쪽으로 다른 건물에 식사만 할 수 있는 테이블이 따로 있어요. 주문을 하고 옆쪽 매장에서 편하게 식사하시면 됩니다. 주문하고 테이블을 잡은 뒤 기다리면 음식을 가져다주세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잘 찾아서 오시더라고요.

저희가 방문한 도스버거는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하는 곳이었습니다. 점심을 먹거나 저녁을 먹기 위해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늦은 점심 느낌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희는 2~3시쯤 방문했어요. 점심시간이 지났지만 손님이 여전히 많아서 앉을 수 있는 자리 여유는 별로 없었습니다.

스푼이나 포크, 나이프, 소스류가 있는 곳이 한쪽에 따로 마련돼있어서 편하게 가져다 쓰면 됩니다. 특히나 소스류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트에 파는 대형 소스통이 그대로 있어서 원하는 만큼 덜어먹는 스타일입니다. 이게 비위생적일 수도 있는데 소스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편한 방법일 수 있겠더라고요. 저도 그랬고요. 저는 특히나 미국에서 먹는 머스타드 소스가 너무 좋더라고요. 달지 않은 맛이요.

괌 메스클라 도스버거 맛은?

괌 메스클라 도스버거 후기_2023 8

저희는 키즈메뉴 2개와 아내는 쉬림프버거를 선택했고 저는 가장 인기있는 메뉴라고 되어있는 것을 선택했어요. 메뉴 이름이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는데 아마 Maga’Lahi Burger인 것 같습니다. 진짜 진짜 엄청 크더라고요. 받아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정도 사이즈의 햄버거는 처음 보는 것 같았어요. 주문 하시기 전에 꼭 사이즈 체크하시고 주문하시는 것 추천합니다.

키즈메뉴라고 해서 작지 않았어요. 보통 우리나라에서 파는 햄버거와 사이즈가 비슷했고 감자튀김이 포함되어있었습니다. 가격대는 11~18달러대로 인당 1~2만원 생각하시면 될 것같아요. 음료는 별도로 주문해야합니다.

그리고 괌에서는 길거리에서 술병 혹은 캔이 보이게 마시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야외 테이블에서 먹을 때는 술을 먹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괌 메스클라 도스버거 후기_2023 10

성인 남성 손바닥만한 사이즈의 햄버거. 진짜 이런 사이즈의 햄버거는 우리나라에서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어마어마한 크기였어요. 맛도 괜찮았습니다. 후기들 보면 별로다~ 왜가냐~ 이런 후기들 있는데 그렇게 욕먹을 정도는 아닙니다. 우리나라에서 먹는 왠만한 수제 햄버거집보다 맛있었어요. 고기에 육즙도 가득했고 입에 한가득 물었을 때 소스와 함께 느껴지는 맛이 좋았습니다. 괌에 머물면 햄버거와 피자가 가장 맛있다고 하던데 그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그리고 SKT 할인되니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산할 때 T멤버쉽 보여주시면 바로 할인해주세요.

그리고 결제할 때 알아서 서비스차지 10퍼센트 붙여서 판매하더라고요. 그래서 따로 팁은 주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괌에서 이정도 맛이면 상위클래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괌에 맛있는 음식 자체가 별로 없었어요. 먹었던 음식들 중에는 맛있는 편에 속한다고 이해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적절하게 구워진 패티는 육즙이 팡팡 터졌고 야채도 신선하고 빵의 굽기도 적당했어요. 들고 먹긴 힘들었고 칼로 썰어서 먹었습니다. 여긴 왠만한 대식가 아니면 1인 1버거가 쉽지 않았어요. 감자튀김도 다 남겼습니다. 제가 조금 큰 버거를 주문하긴 했어요. 매장에서 가장 유명한 그리고 가장 큰 사이즈로 주문한 것 같았습니다. 일반 햄버거의 2배 이상의 양이었어요. 보통 먹을 것 시킨 다음에 아이들 남긴 것까지 제가 먹는 편인데 도스버거에서는 불가능 하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신다면 사이즈 체크 잘 하셔서 주문하시면 좋겠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음식 남길 때가 거의 없는데 이날은 음식을 엄청 남겼어요. 조금 아깝긴 했습니다.

괌 메스클라 도스버거 후기_2023 16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였어요.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메뉴도 꽤 많고 종류도 다양해서 여러가지 주문해서 나눠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햄버거 사이즈가 꽤나 큰 편이라 잘라먹어야하기 때문에 어차피 잘라먹는 김에 나눠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PIC에있는 시헤키스낵쉑에서 햄버거를 많이 먹었는데 역시나 비싼 것 그리고 유명한 곳이 더 맛있다는 것을 느낀느 하루였습니다. PIC에 있는 음식들도 나쁘진 않지만 그렇다고 맛있다! 정도는 아니거든요. 하지만 도스버거는 상당히 맛있다는 인상을 많이 준 곳이었습니다.

괌PIC에서 먹었던 시헤키 스낵쉑에 대한 리뷰는 아래의 글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괌 PIC 레스토랑 식당 이용후기(스카이라이트,홋카이도,시헤키스낵쉑,카페에스프레스)_2023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