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경주 여행에서 우리 가족의 숙소는 라한셀렉트 경주로 정했습니다. 라한셀렉트 경주는 과거에 현대호텔에서 이름이 바뀐 곳인데요, 보문단지 입구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문호수를 끼고 있어서 호수뷰로 선택하시면 멋진 일몰도 감상할 수 있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약은 편한 방법으로 하시면 좋은데, 저는 아고다를 통해 패밀리 트윈 타입으로 예약했습니다. 가격은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라한셀렉트 경주 주차장은 어때?
국내 여행 해외 여행을 그래도 많이 다니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호텔을 선택할 때 편의성을 고려하는 분들은 주차장의 형태를 미리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오래된 호텔들의 경우 주차장과 본 건물이 연결되지 않아서 비오거나 눈오는 날 불편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라한셀렉트 경주는 지상주차장과 지하주차장이 있는데, 널찍하게 잘 만들어져있는 편이고 지하주차장의 경우 건물로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입구 쪽에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이 널찍하게 만들어져있고, 주차 면수도 넉넉해서 주말을 포함한 여행이었지만 자리가 부족한 적은 없었어요.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야외주차장도 나쁘진 않은데 날씨가 추운 날이어서 저희는 지하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오래된 호텔 특징이 지하로 내려가는 길이 좁아서 운전에 서투른 분들이 힘들 수 있다는 점인데요, 입구 출구도 널찍했고 주차칸도 넓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패밀리트윈 선택한 이유는?
예약할 때 저희는 패밀리 트윈으로 예약했습니다. 타입이 여러가지 있었는데 디럭스 트윈과 달리 더블침대 2개가 있어서 조금 더 널찍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초등학생과 유치원생이 되니까 확실히 침대 넓은 룸이 편하더라고요.
룸 컨디션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았습니다. 깔끔했고 널찍해서 좋았어요. 확실히 오래된 호텔이 전체적으로 룸 사이즈가 큰 편인 것 같습니다.
입구 옆에 캐리어를 보관하고 옷을 걸어둘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침대는 널찍한 더블침대 2개가 있었고, 움직이지 않아서 붙여 사용할 수는 없었습니다. 아이들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저희는 침대 사이에 베개를 깔아놓고 사용했어요.
침대 옆쪽에 책상이 하나 있고 USB 충전포트와 콘센트도 여유있게 있었습니다. 충전케이블만 있으면 스마트폰 충전하실 분들은 케이블만 가지고 오시면 될 것같아요.
그리고 저희는 보문호수를 바라볼 수 있는 타입으로 선택했습니다. 사실 밖을 볼 일은 많지 않습니다. 건너편에 건물이 없어서 야경도 볼 수는 없는 곳이지만 일몰이 상당히 멋진 공간이었어요.
발코니가 상당히 넓어서 일몰을 즐기기 너무 좋았습니다. 1월이라 날씨가 추워서 오래 보고있을 순 없었지만 최근 봤던 일몰 중에 정말 멋진 뷰였다고 생각합니다.
화장실도 상당히 널찍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었고요.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전 화장실 넓은 호텔이 그렇게 좋더라고요.
욕조, 샤워부스, 변기가 각각 따로 나눠져있는 형태로 만들어져있어서 가족이 모두 함께 사용해도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라한셀렉트 경주 택배 수령 가능할까?
저희 첫째 아이가 신고 갔던 신발이 불편했는지 걸어다니는 것을 힘들어 하더라고요. 그래서 쿠팡으로 택배를 주문했습니다. 택배를 주문하고 룸번호를 작성해두거나 예약자 이름으로 배송시키면 택배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여행 중 빼먹은 물건이나 급한 물건이 있으면 택배로 주문하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은 경주 여행에 있어서 가장 중요했던 것 중 하나인 숙소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경주 대릉원 포토존 찾아가기, 천마총 구경할 만 할까?_2024
이 글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2 thoughts on “라한셀렉트 경주 호텔 패밀리 트윈 4인가족 이용후기_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