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점은 집 근처에도 있지만 다들 규모가 크지 않아서 많은 텐트들을 피칭해 놓은 곳 그리고 제품들도 많아서 살펴볼 수 있는 곳인 캠핑트렁크 김포점으로 향했습니다. 여기가 마산동과 구래동 사이에 있는 곳인데 공장같은 창고를 빌려서 운영하고 계시더라고요. 앞쪽으로 주차장이 진짜 넓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차를 가지고 다니다 보니 이렇게 주차장 잘 되어있는 곳이 좋은 것 같아요.
캠핑트렁크 김포점 살펴보니
내부는 창고형으로 되어있고 각 제품바다 가격표가 붙어있어서 구경하고 가격비교하기 좋았어요. 그리고 실제로 만져보고 구입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이런 부분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이유가 되겠죠.
캠핑에 필요한 용품 대부분이 있어서 한 번에 다 구입해도 괜찮을 정도로 물건이 많았습니다. 물론 캠핑용품이라는게 취향도 중요해서 브랜드별로 이것 저것을 조합해서 사용한다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결정하는 것은 아니니까요.
모든 제품들이 만져볼 수 있도록 샘플이 꺼내져있어서 소재나 느낌들을 다 만져볼 수 있었어요. 저희는 물건을 사러 갔다기 보다는 구경하면서 우리가 필요한게 무엇일까? 알아보기 위함이었는데 모기향이 특이한 제품들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이렇게 의자들도 종류별로 다 있어서 앉아보고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다양하게 앉아 봤는데 체어커버 좋더라고요. 겨울이 오기 전에 하나 장만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무조건 크고 비싼 의자가 좋은 것이 아니라는 점을 여기서 알고 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각종 조명들도 많았어요. 개인적으로 조명을 추가하고 싶어서 다양하게 고민하고 있는데 여기에서 하나하나 살펴보고 어느정도 정리가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경험상 오프라인에서 구입하면 배송비 빼고 물건값도 할인해주셔서 인터넷으로 구입하는 것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캠퍼분들 김포에 거주하시거나 지나갈 일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새로운 세상에 빠져든 느낌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