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라한셀렉트에 숙박하면서 외부 관광 뿐만 아니라 라한셀렉트 부대시설도 쏠쏠하게 이용했습니다. 이런 호텔 시설 이용하게되면 사실 모든 곳을 다 이용해보기가 쉽지 않은데 숙박하는 기간이 길어질 수록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라한셀렉트 경주 호텔 패밀리 트윈 4인가족 이용후기_2024
라한셀렉트 경주산책은?
라한셀렉트 부대시설 중 가장 먼저 소개해보고 싶은 곳은 1층에 위치해있는 경주산책입니다. 다양한 호텔들 이용해보면서 수많은 카페를 가봤지만 책과 함께 있는 공간은 처음 경험한 것 같습니다.
북카페 같은 느낌으로 만들어진 공간인데 다양한 커피 그리고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고 책과 함께 다양한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어서 한 번쯤 들러보면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특히 책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추천하는 공간이에요.
서점처럼 책이 쌓여있진 않지만 추천하는 도서들이 전시되어있고 현장에서 직접 구입하는 것도 가능했어요. 그리고 다양한 물품도 함께 전시돼있는데 구입하고 싶은 욕구가 드는 제품들도 꽤나 많았습니다.
카페 테이블로 만들어진 공간이 널찍하게 있었고 혼자서 편안하게 책과 함께 차 한 잔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이블이 준비돼어있었습니다. 마켓338에서 식사하고 후식으로 경주산책에서 차 한 잔 어떠신가요?
라한셀렉트 편의점은 없을까?
라한셀렉트 부대시설 중 가장 아쉬운 부분이 편의점인 것 같습니다. 일단 라한셀렉트 경주가 보문단지에서도 외진 곳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마트가 없습니다. 가까운 편의점도 차를 타고 이동해야해서 불편한 점이 많아요.
1층 로비에는 간단하게 주류나 간식을 구입할 수 있는 마트가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표현을 마트라고 이야기하긴 했지만 사실 집 앞에 있는 마트보다도 가지수가 적고 구입할 만한 것들이 많지 않았어요. 가격대도 비싼 편이라 여러개 구입하기가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라한셀렉트 경주 근처에는 편의점이 없고 이미 한 잔 마신 상태라면 선택권이 없습니다.
음료수와 소주 캔맥주 같은 것들을 판매하고 있고 병맥주와 작은 와인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안주류들을 함께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급하면 주류만 구입하고 안주류는 룸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저희는 소주와 맥주 가격을 보고 병맥주로 구입했습니다. 병맥주를 종류별로 구입했는데 하나같이 맛이 좋더라고요. 경험 삼아 드셔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다만 룸 안에 병따개가 없었는데, 전화로 요청하시면 방으로 가져다주십니다.
룸서비스는 어때?
저는 호텔을 다니면 지내는 기간 중 룸서비스를 여러번 시켜먹는 편이에요. 아이들이 어리다보니 외부에 나가서 식사하는 것도 번거롭고 아이들 입맛을 하나하나 맞춰주는 것도 어렵기 때문입니다.
가장 선호하는 메뉴는 치킨이나 피자류를 선호하는데요, 일단 룸서비스로 주문하더라도 가격적으로 가장 부담이 적고 맛의 편차가 적은 것이 치킨이라고 생각합니다. 맛은 그럭저럭 나쁘진 않습니다.
그리고 햄버거를 주문했어요. 마켓338에 있는 햄버거집에서 올라오는 것 같습니다. 메뉴가 비슷했어요. 한끼 식사로 부족하지 않았고 아이들도 맛있게 먹더라고요. 확실히 이런 곳에서는 실패하기 어려운 메뉴로 주문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라한셀렉트 부대시설 중 특이한 것이 하나 있었는데, 야식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호텔 치고는 저렴한 가격대에 야식을 즐길 수 있어요.
저희는 라한치니를 하나 주문해 먹어봤는데 맛은 있었지만 양이 좀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저녁을 이미 먹은 후라면 적당히 맥주 안주로 좋았던 것 같아요. 부담스럽지 않은 양이었습니다.
라한셀렉트 부대시설 헬스장은 어때?
요즘 한창 러닝에 빠져있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헬스장에 방문했어요. 헬스장은 지하1층 피트니스 센터에 있는데 사우나와 수영장 그리고 헬스장이 모두 같은 공간에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룸 넘버만 확인하고 입장할 수 있었어요.
호텔 헬스장이라고 하면 으리으리하고 멋진 공간을 상상하기 마련인데 기구들이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불편했습니다. 아침부터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공간이라 사진을 찍기도 좀 애매했네요.
저희집 거실과 안방을 합친 정도의 공간? 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기구들은 꽤나 다양했는데 이용하는 사람 대비 공간이 너무 좁아서 답답하고 퀘퀘한 느낌이라 짧게 운동만 하고 나왔습니다.
오늘은 경주 라한셀렉트 부대시설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라할셀렉트 경주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거나 예약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